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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브랜드 런칭 패키지 소개

인사이트v 2017. 11. 22. 14:28

신규 브랜드 런칭 패키지 소개

 

 

신규 브랜드를 런칭하면서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이 어떤건가요? 제품의 품질이나 서비스 면에서는 당!연!히! 내가 판매하는 제품이 가장 좋고 " 이렇게 좋은 제품을 구입 안하는게 이상하다 " 라고 생각이 드는 제품을 판매하는게 판매자의 마인드가 아닐까 싶네요 ^^ ( ※ 본인이 판매하는 제품을 본인이 스스로 의심한다면 크게 성공하기는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

 

그렇다면? 그 완벽한 제품을  판매해야하는데 " 어디에서 어떻게 " 판매를 해야할지가 고민이시겠죠 ? 즉, 홍보 방법이 고민인 들에게 드림인사이트에서 제안하는 브랜드 런칭 패키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브랜드 런칭 패키지  : http://dream-insight.co.kr/kwa-57685

 

 

 

신규 브랜드를 런칭하거나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은 내 브랜드나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 일 것입니다.  초반 고객의 반응이 제품의 승패를 좌우하는 경우가 많은데, 사람들이 내 브랜드를 검색하거나 제품의 후기, 리뷰등을 봤을 때 정보가 없거나, 안 좋은 글들이 있다면 아무래도 브랜드 인지도도 낮아지고 제품의 구매 또한 이뤄지지 않겠죠 ?  특히나 요즘과 같이 다양한 검색 채널들이 있는 경우라면 한두가지 홍보 채널만 가지고 신규 브랜드 런칭 홍보를 하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여러 채널에서 홍보를 진행하자니 비용적인 부분에서 부담이 되실텐데, 드림인사이트에서는 이러한 부분을 고려하여 브랜드 런칭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최신 트렌드에 맞는 최적화된 다양한 광고 상품으로 예산에 맞는 브랜드 런칭 패키지 상품을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소비자의 신뢰를 위한 브랜드 관리 및 제품 관리, 구매율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방법입니다.

 

 

 

드림인사이트의 신규 브랜드 런칭 패키지 상품은 여러 종류가 있는데, 기본적인인 바이럴 마케팅은 물론이고 키워드 광고, 배너 광고, SNS 광고등 여러 채널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위한 커뮤니티 바이럴까지도 진행이 가능하여 이용하시는 분들은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종합광고대행사 드림인사이트는 5년 이상의 전문 마케터로 구성되어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에 발 빠르게 대처하고 업계 최고의 효과와 맞춤 통합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각 분야별 커뮤니케이션의 통일화로 예산을 유동적으로 분배하여 운영에 가장 효율적인 상품으로 주력으로 효율성을 극대화 시키고 있습니다.

 

분아별 별도의 대행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예상의 효율적인 집행과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곳이 드림인사이트 입니다. 

 

 

다년간의 노하우와 경험으로 종합광고의 역사를 써가고 있는 드림인사이트!  배너광고, 검색광고, 바이럴광고, SNS광고는 물론 오프라인 광고까지 집행이 가능하니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신규 브랜드 런칭 패키지는 물론이고 다양한 마케팅 상품으로 광고주의 만족도를 높여 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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